bj 은호 협찬사 오나라 대리결제 사기에 고소예정

구글 기프트콘을 대리결제로 구매해주는 오나라 라는 곳의 사기 행각이 드러났습니다.



현제 bj 은호는 오나라 대리결제가 잠수를 타서 항의 카톡이 몇분에게 오고있다는 메세지와 함께 거래를 하지 말라고 강력하게 경고를 하고 있습니다.


오나라 대리결제


그리고 현제 피해자들을 알아보고 있으며 피해자는 적게는 수십명에서 많게는 수백명 그리고 현재 피해액은 8~12억으로 추정되고 있다고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나라 대리결제 사기


일부에서는 bj은호가 방송에서 오나라를 협찬 광고해주며 한패가 아니냐는 주장도 있지만, bj은호도 모르고 당해 억울한 입장이라며 피해자들을 소집하여 함께 고소를 할 예정인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현제 리니지m 각서버에서 현질을 위해 구글 기프티콘을 구매하려고 오나라 대리결제측에 입금하고 기다리던 유저들은 사기를 당한 상황입니다.


bj은호 오나라

bj은호 고소


카카오톡에서 보디시피 오나라 대리결제 담당자는 결제한 고객을 계속 기다리게끔 시간을 끌며 원했던 금액이 채워지자 빈정거리는 말투로 '끝!' 이라는 말까지 하며 사용자를 농락하고 잠적한 상태입니다.



사기친 오나라 대리결제라는 회사는 구글기프티콘을 대리구매하는 회사로 다른회사보다 5%이상 싸게 구매하준다는 조건으로 회사를 운영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법인이나 회사의 규모는 알려진바가 없고 bj은호를 비롯한 인기bj 몇명에게 스폰비를 지원해주며 방송때마다 간접광고를 하며 리니지m 유저들의 대리결제 홍보를 했었습니다.



현제 리니지m 의 각서버 랭커들은 현질을 위해 적게는 몇십만원에서 수백만원까지 입금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현제 모두 사기를 당한 상태이며 실제 제가 하는 서버의 한 랭커는 255만원의 사기를 당했다 하소연하고 있습니다.